입퇴사안내

> 입퇴사안내 > 입퇴사안내

입퇴사안내

입사절차

가. 생활관 입사신청

1. 생활관 신청 일에 홈페이지 접속을 한다.
2. 퀵 메뉴에서 입관신청을 선택 후 기입사항을 기입한다.
3. 기입이 끝나면 입관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을 종료한다.

나. 생활관비 입금

1. 생활관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2. 퀵 메뉴에서 고지서출력을 클릭한다.
3. 학번 또는 수험번호를 입력하고 조회를 클릭하여 고지서를 인쇄한다.
4. 고지서에서 부여된 가상계좌를 확인 후 은행 또는 인터넷 뱅킹, 텔레뱅킹으로 납부한다.
5. 생활관비 미입금 시 호실 배정 및 입사를 제한합니다.

다. 입사절차

1. 생활관에 설치된 임시 행정실 입사 접수대에서 본인확인을 한다.(신입생의 경우 건강검진서 제출)
2. 호실 비밀번호 및 입사서약서를 수령한다.
3. 배정된 호실에 입사 후 입사약정서의 배치된 물품을 확인 후 작성한다.
4. 접수대에 입사약정서를 제출한다.

라. 주의사항

※ 반입 금지 된 물품을 반입하였을 경우 벌점이 부과 되오니 꼭 반입금지 물품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취사도구(밥솥, 가스렌지, 멀티포트, 라면포트 등), 세탁기, 전열기구(전기다리미, 전기장판, 전기담요, 전기히터, 전기곤로 등)

퇴사절차

가. 중도퇴사

1. 생활관 홈페이지에 접속한다.(PC, 모바일 둘다 가능)
2. 로그인한다.
3. 개인정보관리 메뉴에서 퇴사신청을 클릭한다.
4. 퇴사신청을 위한 기입사항을 기입한 후 신청버튼을 누른다.
5. 신청 확인 후 행정지원 메뉴의 양식함으로 이동한다.
6. 양식함에서 퇴사신청서(학부), 퇴거신청서(대학원)를 다운받아 작성한다.
7. 퇴사 3일 전까지 1,2,4차 생활관은 생활관 운영센터(301동 택배실 옆), 3차 생활관은 생활지원팀(308동 101호)에 신청서와 중도퇴사 사유에 해당하는 서류, 환불받을 본인 명의 통장사본, 신분증(학생증) 사본을 제출한다.
8. 퇴사 당일 짐 정리 및 청소 완료한다.
9. 퇴사 전 남학생은 각 차수 경비실, 여학생은 1,2,4차 생활관은 생활관 운영센터(301동 택배실 옆), 3차 생활관은 생활지원팀(308동 101호)로 방문하여 퇴사점검 요청하며 점검 완료 후 본인 메일로 발송된 점검결과를 확인 및 승인 후 퇴사한다.

나. 환불기준
환불기준
환불금액 퇴사기준일
납부한 금액의 4/4 학기 개시일 이전
납부한 금액의 3/4 수업일수 1/4 이전
납부한 금액의 2/4 수업일수 2/4 이전
납부한 금액의 1/4 수업일수 3/4 이전
없음 수업일수 3/4 이후